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크리스틴 조의 슬기로운 출근영어

"제가 전화를 했었다고 전달해 줄 수 있나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8. 26. 01:19
"제가 전화를 했었다고 전달해 줄 수 있나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Dialouge
Assistant: 조금만 더 기다리시겠어요? 아니면 나중에 다시 전화해 주시겠어요?
Would you like to continue to hold or call back later?

John Lee: 그에게 존 리가 전화를 했었다고 전달해 줄 수 있나요?
Could you tell him John Lee called?

Assistant: 물론이죠. 그에게 당신이 전화했었다고 전달하겠습니다.
Of course. I'll let him know that you called.
#Key Pharse
▶ call back: 다시 전화하다.

Examples 
1. 제가 지금 저녁을 먹고있어서요. 나중에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I'm eating dinner right now. I'll call you back.

2. 제가 오늘 오후에 다시 연락드려도 될까요?
Can I call you back this afternoon?
#Key Pattern
▶ Could you tell him (person) called?: 그에게 (누가) 전화했었다고 말해주시겠어요?

Examples
1. 그에게 크리스틴 조가 전화했었다고 말해주시겠어요?
Could you tell him Kristen Cho called?

2. 그에게 변호가 사무실에서 전화가 왔었다고 말해주시겠어요?
Could you tell him the law firm callled?

 

https://www.youtube.com/watch?v=z-i4wJ1LRrk&t=4s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