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크리스틴 조의 슬기로운 출근영어

"저는 EBS 무역의 존 리입니다."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8. 9. 01:45
"저는 EBS 무역의 존 리입니다."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Dialouge
John Lee: 스미스 씨와 전화 통화가 가능할까요?
May I speak to Mr. Smith, please?

Assistant: 전화 거신 분이 누구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May I ask who's calling, please?

John Lee: 저는 EBS 무역의 존 리입니다.
This is John Lee from EBS Trading.
#Key Pattern
▶ May I speak to~?: ~와 통화가 가능할까요?

Examples 
1. 회계 담당자분과 통화 가능할까요?
May I speack to someone in accounting?
#Key Pattern
▶ This is ~ from ~.: 저는 ~의 ~입니다.

Examples
1. 저는 EBS 소프트웨어의 매튜 박입니다.
This is Matthew Park from EBS Softw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