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크리스틴 조의 슬기로운 출근영어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8. 8. 02:03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Dialouge
Sarah: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부서의 사라입니다.
Hello, I'm Sarah from the marketing dept.

Peter: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피터입니다.
Nice to meet you. I'am Peter.

Sarah: 피터 씨,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I've ( = I have) heard a lot about you, Peter.
#Key Pattern
▶ from + (name of department): ~부서의

Examples 
1. 저는 영업부의 피터입니다.
I'm Peter from the sales dept.

2. 저는 인사과의 크리스틴입니다.
I'm Kristen from Human Resources.
#Key Sentence
▶ I've heard a lot about you.: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Examples
1.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마케팅을 아주 잘하신다고요.
I've heard a lot about you. You're very good at marketing.

2. 당신에 대해 그동안 많이 들었어요. 훌륭한 기술자라고요.
I've heard a lot about you. You're a wonderful engineer.

 

https://www.youtube.com/watch?v=S8yxRFRt0vE&list=PL-LHnMMtMtkBQ_UAtUYBpA-cK9L4xFYZy&index=3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