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메이슨의 패턴 잉글리시

"제가 그 펜을 좀 써도 될까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6. 23. 12:39
"제가 그 펜을 좀 써도 될까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Today's Pattern
Can I use + 물건?
#Pattern Structure
1. I can + 동사
2. Can I + 동사?
3. Can I + use + 물건?
#Pattern Drills
1. 제가 그 펜을 좀 써도 될까요?
Can I use the pen?

2. 제가 화장실 좀 써도 될까요?
Can I use your bathroom?
Can I use the restroom?

3. 제가 와이파이 좀 써도 될까요?
Can I use your Wi-Fi?

4. 제가 충전기 좀 써도 될까요?
Can I use your charger?
#Patten Expansion
1. 그 펜 쓰셔도 됩니다.
You can use the pen.

2. 어떻게 하면 와이파이를 쓸 수 있나요?
How can I use the Wi-Fi?

 

https://www.youtube.com/watch?v=HMIcxgoYuUE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