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메이슨의 패턴 잉글리시

"나들이 가기에 좋은 날이네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6. 30. 00:46
"나들이 가기에 좋은 날이네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Today's Pattern
It's a good day + for 일
#Pattern Structure
1. It's a good + 명사
2. It's a good + day
3. It' a good + day + for 일
#Pattern Drills
1. 산책하기 좋은 날이네요.
It's a good day for a walk.

2. 세차하기 좋은 날이네요.
It's a good day for a car wash.

3. 소풍 가기에 좋은 날이네요.
It's a good day for a picnic.

4. 나들이 가기에 좋은 날이네요.
It's a good day for an outing.
#Patten Expansion
1. 산책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It was a good day for a walk.

2. 세차하기 좋은 날이 아닙니다.
It's not a good day for a car wash.

 

https://www.youtube.com/watch?v=ScC9CLlQT5c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