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메이슨의 패턴 잉글리시

"음식 정말 맛있었어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6. 9. 18:30
"음식 정말 맛있었어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Today's Pattern
무엇 + was really good.
#Pattern Structure
1. 무엇 + is + good.
2. 무엇 + is + really good.
3. 무엇 + was + really good.
#Pattern Drills
1.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The weather was really good.

2. 음식 정말 맛있었어요.
The food was really good.

3. 영화 정말 재밌었어요.
The movie was really good.

4. 발표 정말 좋았어요.
The presentation was really good.
#Patten Expansion
1. 음식이 가격 대비 정말 맛있었어요.
The food was really good for the price.

2. 제 기준에는 영화 정말 재밌었어요.
The movie was really good for me.

 

https://www.youtube.com/watch?v=z14KW-nYZ84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