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메이슨의 패턴 잉글리시

"전 재미 삼아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7. 21. 23:12
"전 재미 삼아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Today's Pattern
I + 과거동사 + for fun
#Pattern Structure
1. I + 과거동사
2. I + 과거동사 + for fun.
#Pattern Drills
1. 전 재미 삼아 그 말을 했어요.
I said it for fun.

2. 전 재미 삼아 그걸 했어요.
I did that for fun.

3. 전 재미 삼아 댓글을 남겼어요.
I left comments for fun.

4. 전 재미 삼아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I started a Youtube channel for fun.
#Patten Expansion
1. 전 전업으로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I started a Youtube channel for a living.

2. 재미(취미) 삼아 하시나요?
What do you do for fun?

 

https://www.youtube.com/watch?v=AsisneQ1AW0&t=9s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