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nglish 매일 10분 영어/메이슨의 패턴 잉글리시

"점심은 내가 살게." 영어로

어른 왕자 2021. 7. 21. 14:17
"점심은 내가 살게." 영어로

출처: EBS English

#Today's Pattern
음식 + is on me
#Pattern Structure
1. 음식 + is / are + on 대상
2. 음식 + is + on me
#Pattern Drills
1. 점심은 내가 살게.
Lunch is on me.

2. 저녁은 내가 살게.
Dinner in on me.

3. 커피는 내가 살게.
Coffee is on me. 

4. 2차는 내가 살게.
The next round is on me. 
#Patten Expansion
1. 점심은 저희가 사겠습니다.
Lunch is on us.

2. 커피는 서비스입니다.
Coffee is on the house.

 

https://www.youtube.com/watch?v=N2ZGEHz9AjA 

출처: YouTube EBS English
반응형